본문 바로가기

창업 교육전문가와 함께/송현숙의 창업칼럼

[쇼핑몰창업-노노스]판매하는 아이템을 좋아해야 쇼핑몰창업 성공한다.


안녕하세요

노노스의 쇼핑몰 컨설턴트 송현숙입니다.

 

요즘 쇼핑몰 마케팅원고를 쓰고 있느라 주말마다 ..여기 저기 사이트 뒤적뒤적하다가

너무나 반가운 쇼핑몰을 만났습니다.

 

제가 인터넷창업 강의 초반에 진행할때 쇼핑몰제작을 같이 해드렸던 업체들인데..

우연하게 두개의 같은 업종의 사이트를 찾아냈습니다.

 

큐빅삐니아는 쇼핑몰은 인수해서 그때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던 사장님이셨는데

직장 다니셨던 남편분께서 하나 하나 꼼꼼하게 도와주셨던 기억도 나네요

 

이름이 특이해서 그 해에 제가 여성잡지인 여성동아에 추천해드려서 그 사이트가

인터뷰된적이 있었습니다.

 

큐빅삐니아 홍보되었던 내용

http://blog.naver.com/sensen/90003411227

 

얼마나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나서 보니깐

헤어악세사리쇼핑몰에서 4위를 하고 있는 업체더라구요^^

 

이 아이템에 열정을 가지고 진행하셨던 사장님이라서 더 축하드리고 싶네요^^

앞으로 더 전문적으로 성장하는 큐빅삐니야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사이트는 올리브파파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olivepapa.co.kr/

 

그때 처음 시작하시면서 제가 쇼핑몰 제작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사이트에 디자인은 제가 작업한게 없어졌지만 배송정보에는 제 흔적이 남아서 더 반가웠습니다.

그때 여기에 있던 공주님이 따님이셨던 같아요^^

 

 

 

 

  

그런데 요 꼬마가 이렇게 성장된것 같습니다.

이제 엄마를 도와서 이렇게 모델로 잘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너무 예쁘네요^^ 엄마가 손수 만든 작품으로 모델까지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것이 느껴집니다^^

 

두분다 자신이 좋아하는 쇼핑몰을 하고 계셨기에

요즘처럼 창업하고 6개월만에 사라지는 쇼핑몰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4위와 7위를 나란히 순위에 올려진 모습을 보니깐

정말 흐믓합니다^^

 

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반갑게 전화한통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이게 제가 쇼핑몰컨설턴트라는 직업을 갖게되면서

느끼는 행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